행정공지사항
2018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기숙사) 신청 안내 | |||||||||||||||||
---|---|---|---|---|---|---|---|---|---|---|---|---|---|---|---|---|---|
법학전문대학원2018-06-04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이메일 프린트 | ||||||||||||||||
2018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기숙사) 신청 안내
2018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입사신청서를 아래와 같이 접수하오니, 동 기간 동안 기숙사를 이용하고자 하는 학생은 신청서를 작성하여 기간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숙사 신청서 접수 기간 ① 접수기간 : 2018.06.04.(월) ~ 2017.06.08.(금) 17:00 까지 ※ 기간 엄수하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추후 변시모의시험 기숙사 신청이 있어 접수기간 이후 신청은 불가능합니다.
② 접수처 : 법학전문대학원 교학과
③ 제출서류 – 학생생활관 신청서 1부 – 학생생활관 서약서 1부 ▶ 첨부파일 다운로드 : 2018학년도 하계방학 및 2학기 신청서
④ 접수방법 – 방문접수 : 법학전문대학원 1층 교학과 – 메일접수 : won5084@wku.ac.kr [필히 서명 후 제출] ※ 메일 제목에 “하계방학 기숙사 이름” 기재하셔야 확인 가능합니다.
기숙사 이용 안내 ① 이용기간 : 2018.06.25.(월) ~ 2018.08.24.(금) ② 이용금액
* 기숙사 이용기간과 식사기간은 동일합니다.
③ 납부방법 – 학생생활관비 납부기간 : 2018.06.11.(월) ~ 2018.06.15.(금) [※기간 엄수] – 납부계좌 전북은행 1013-01-2136445 원광대학교(법학전문대학원) – 입금시 반드시 본인의 이름으로 입금하여야 함. [본인의 이름으로 미입금시 확인 불가능] – 납부기간 내에 미납시 방배정이 취소 됨.
기숙사 방 배정 안내 ① 전기간 사용자 호실은 배정에서 제외함. ② 방 변경을 희망하는 학생은 2018.06.15.(금) 이후 남은 호실에 변경 가능 ③ 첨부된 기숙사 방 배치도를 확인하여 신청서에 희망 호실을 적어 제출 2018.06.08.(금)까지 매일 오후 2시 업데이트 함(주말제외) ▶ 첨부파일 : 2018.06.08방배치도 ④ 신청한 호실이 배정 불가능 할 경우 개별연락 함 ⑤ 방 배정을 받았다 하더라도, 납부기간 내에 생활관비 미납시 방배정이 취소됨
문의 : 교학과(☎ 063-850-5084)
★ 기숙사(입주) 신청 외에 별도의 다른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2018.05.28. 법학전문대학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