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2018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법학전문대학원2018-03-02

2018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1. 금융가능(전북은행) 학생증 카드 신청 방법

가. 신청일 : 2018년 2월 28일부터 가능

나. 신청방법

①학교대표홈페이지 전북은행 URL 클릭 ⇒ ②전북은행 학생증신청 클릭 ⇒ ③신청 ⇒ ④개인정보동의 ⇒ ⑤고객정보입력 ⇒ ⑥신청서 확인 및 출력 ⇒ ⑦학생회관내 전북은행에 제출

다. 학생증 카드 수령일 : 2018년 3월 26일부터 (학생회관내 전북은행에서 본인이 직접 수령)

전북은행 학생증 카드 신청시 유의사항

③신청 : 성명(한글), 주민등록번호, 학교명선택, 학번 입력

※신입생 학번 확인 방법 : 학교 홈페이지 정보서비스 신상관리에서 확인 (2018년 2월 28일부터)

⑤고객정보입력 시 사진 업로드(반드시 가로3cm×세로4cm 증명사진만 가능)

 

2. 비금융 학생증 :  입학식 배부

 

3. 중앙도서관 이용에 따른 모바일 학생증 신청

가. 신청일 : 2018년 3월 5일부터

나. 신청방법

①원광대학교 중앙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

 

재학생 학생증 발급

1. 기존 하나은행 학생증 카드 이용자 : 연속하여 사용 가능 (전북은행 학생증 카드 발급 불필요)

2. 하나은행 학생증 카드 분실 후 재발급 : 학생회관내 전북은행 직접 방문 신청

3. 기존 비금융 학생증 이용자 : 연속하여 사용 가능 (재발급 불필요)

4. 기존 비금융 학생증 분실 후 재발급 : 학사지원과 직접 방문 신청

 

문의 : 학사지원과 ☎ 063-850-5228

2018.03.02.

법학전문대학원 교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