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공지사항
2018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 |
---|---|
법학전문대학원2018-03-02 |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이메일 프린트 |
2018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1. 금융가능(전북은행) 학생증 카드 신청 방법 가. 신청일 : 2018년 2월 28일부터 가능 나. 신청방법 ①학교대표홈페이지 전북은행 URL 클릭 ⇒ ②전북은행 학생증신청 클릭 ⇒ ③신청 ⇒ ④개인정보동의 ⇒ ⑤고객정보입력 ⇒ ⑥신청서 확인 및 출력 ⇒ ⑦학생회관내 전북은행에 제출 다. 학생증 카드 수령일 : 2018년 3월 26일부터 (학생회관내 전북은행에서 본인이 직접 수령) ※ 전북은행 학생증 카드 신청시 유의사항 ③신청 : 성명(한글), 주민등록번호, 학교명선택, 학번 입력 ※신입생 학번 확인 방법 : 학교 홈페이지 정보서비스 신상관리에서 확인 (2018년 2월 28일부터) ⑤고객정보입력 시 사진 업로드(반드시 가로3cm×세로4cm 증명사진만 가능)
2. 비금융 학생증 : 입학식 배부
3. 중앙도서관 이용에 따른 모바일 학생증 신청 가. 신청일 : 2018년 3월 5일부터 나. 신청방법 ①원광대학교 중앙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
■ 재학생 학생증 발급 1. 기존 하나은행 학생증 카드 이용자 : 연속하여 사용 가능 (전북은행 학생증 카드 발급 불필요) 2. 하나은행 학생증 카드 분실 후 재발급 : 학생회관내 전북은행 직접 방문 신청 3. 기존 비금융 학생증 이용자 : 연속하여 사용 가능 (재발급 불필요) 4. 기존 비금융 학생증 분실 후 재발급 : 학사지원과 직접 방문 신청
문의 : 학사지원과 ☎ 063-850-5228 2018.03.02. 법학전문대학원 교학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