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 신청 안내(+방배치 신청 현황 업로드)
2022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 신청 안내(+방배치 신청 현황 업로드)
법학전문대학원2022-12-01

2022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 신청 안내

 

 

2022학년도 동계방학 기숙사 입사 신청서를 아래와 같이 접수하오니, 동 기간 동안 기숙사를 이용하고자 하는 학생은 신청서를 작성하여 기간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계방학 기숙사 신청한 학생 중 2학기 기숙사 이용자는 기숙사 입사일(12월 19일) 오후 3시 이후에 변경되는 기숙사로 짐을 옮겨서 입사.

 

1.접수기간

2022. 12. 05.(월) 오전 9시 ~ 2022. 12. 07.(수) 오후 5시 : 기존 기숙사 신청자(1학기 이용자)3학년 우선 신청

 

※ 기존 신청자는 이전에 사용한 호실로만 신청가능

 

2022. 12. 08.(목) 오전 9시 ~ 2022. 12. 13.(화) 오후 12시 : 1,2학년 기숙사 신청자 + 1학기 이용자 및 3학년 추가 신청 (단, 방배정은 기존 이용자를 제외하고는 선착순으로 배정함)

 

※ 시간 엄수 : 선착순으로 인하여 기간 이전, 기간 이후 신청 메일은 받지 않음.

 

2.접수처

– 법학전문대학원 메일(won5084@wku.ac.kr)

 

3.제출서류

학생생활관 신청서 1부

 

건강진단서(결핵, B형 간염) 제출 (단, 2학기에 제출한 사생은 제외) : 건강진단결과서, 결과서, 소견서를 제외한 건강진단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 2022학년 2학기 벌점자 –6점 이상인 학생은 입사할 수 없음 (기존 강제퇴사자도 입사불가)

 

※2022학년도 2학기 입사인원을 제외한 모든 학생들은 입사일 이전 24시간이내에 자가검진키트로 검사한 코로나19 음성 결과를 제출(검진키트)해야 입사가 가능합니다.

(제출은 입사 당일에  경비실에 하시면 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2022학년도 학생생활관 동계방학 신청서”

 

4.기숙사 이용 기간

① 4주​

기 간 : 2022. 12. 19.(월) ~ 2023. 1. 14.(토)

관리비 : 1인실 – 452,000원 / 2인실 – 226,000원

식 비 : 1식 – 87,500원 / 2식 – 150,000원 / 3식 – 187,500원

 

② 7주​

기 간 : 2022. 12. 19.(월) ~ 2023. 2. 04.(토)

관리비 : 1인실 – 804,000원 / 2인실 – 402,000원

식 비 : 1식 – 150,500원 / 2식 – 258,000원 / 3식 – 322,500원

 

③ 9주

기간 : 2022. 12. 19.(월) ~ 2023. 2. 18.(토)

관리비 : 1인실 – 1,040,000원 / 2인실 – 520,000원

식 비 : 1식 – 199,500원 / 2식 – 342,000원 / 3식 – 427,500원

 

※ 급식은 동계방학 기간 중 추가, 취소, 변경이 불가합니다. 반드시 주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단, 등록인원이 200명을 넘지 않을 경우 방학 중 운영을 취소.

 

 

5.납부방법

– 납부기간 : 2022.12.12.(월) 오전 9시 ~ 2022.12.14.(수) 오후 4시

– 납부계좌 [전북은행 : 1013-01-2136445 “원광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입금 시 반드시 본인의 이름으로 입금하여야 함 [본인 이름으로 미 입금 시 확인 불가]

 

※ 납부기간 내에 미납 시 방배정이 취소 됨.

 

6.입사일 안내

입사일 : 2022.12.19.(월) 오후 3시부터 가능

(입사시간은 당일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식사는 2022.12.19.(월) 저녁부터 가능합니다.

 

7.기숙사 방 배정 안내

– 기존에 사용하던 용화관을 기준으로 신청 받음. (여학생은 미정)

 

– 방학 중 생활 건물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생활관 변경 시 학생생활관에서 방 배정을 임의로 진행합니다.)

 

– 배정완료는 선택 불가 (신청기간 동안 계속 업데이트 예정/기존 2학기 이용자의 신청 상황에 따라 업데이트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 기숙사 신청서 제출과 동시에 선착순으로 배정함

 

– 같은 호실을 신청하여 선착순에서 밀렸을 경우 임의로 배치 함

 

– 2인실 신청자 중 동숙인이 없을 경우에 임의 배정 함

 

2인실로 신청 후에 기숙사 신청을 취소할 경우 1인이 혼자 방을 쓰는 것이 아니라 다른 2인실 신청인원과 방을 합칠 예정임.

Download (PDF, 35KB)

※ 문 의 : 4층 연구지원실 (063-850-64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