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신청 안내
2022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신청 안내
법학전문대학원2022-05-25

2022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신청 안내

 

 

2022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입사 신청서를 아래와 같이 접수하오니, 동 기간 동안 기숙사를 이용하고자 하는 학생은 신청서를 작성하여 기간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방학 중 이용할 기숙사 건물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하계방학 기숙사 신청한 학생 중 1학기 기숙사 이용자는 기숙사 입사일(6월 20일) 오후 3시 이후에 변경되는 기숙사로 짐을 옮겨서 입사.

 

1.접수기간

 

2022. 05. 30.(월) 오전 9시 ~ 2022. 06. 01.(수) 오후 5시 : 기존 기숙사 신청자(1학기 이용자) 및 3학년 우선 신청기간

 

※ 기존 신청자는 이전에 사용한 호실로만 신청가능

 

2022. 06. 02.(목) 오전 9시 ~ 2022. 06. 03.(금) 오후 4시 : 1,2학년 기숙사 신청자 신청기간

 

※ 시간 엄수 : 선착순으로 인하여 기간 이전 신청 메일은 받지 않음.

 

 

2. 접수처

 

– 법학전문대학원 메일(won5084@wku.ac.kr)

 

 

3. 제출서류

 

– 학생생활관 신청서 1부

 

– 건강진단서(결핵, B형 간염) 제출 (단, 1학기에 제출한 사생은 제외) : 건강진단결과서, 결과서, 소견서를 제외한 건강진단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코로나 19 음성 결과서 : 입사일 이전 3일 이내에 검사한 결과서(2022학년도 1학기 입사인원은 제외)

-> 법학전문대학원 메일로 송부

 

※ 코로나 검사 진단서 미제출시 기숙사 입사 불가.

 

 

 

 

4. 기숙사 이용 기간

 

① 4주

 

– 기간 : 2022.06.20.(월) ~ 2022.07.16.(토)

 

– 관리비 : 2인실 226,000원 / 1인실 452,000원

 

– 식비 : 1식(87,500원) / 2식(150,000원) / 3식(187,500원)

 

 

② 6주

 

– 기간 : 2022.06.20.(월) ~ 2022.07.30.(토)

 

– 관리비 : 2인실 344,000원 / 1인실 688,000원

 

– 식비 : 1식(136,500원) / 2식(234,000원) / 3식(292,500원)

 

 

③ 9주 (전기간)

 

– 기간 : 2022.06.20.(월) ~ 2022.08.20.(토)

 

– 관리비 : 2인실 520,000원 / 1인실 1,040,000원

 

– 식비 : 1식(210,000원) / 2식(360,000원) / 3식(450,000원)

 

 

※ 급식은 하계방학 기간 중 추가, 취소, 변경이 불가합니다. 반드시 주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단, 등록인원이 200명을 넘지 않을 경우 방학 중 운영을 취소.

 

 

 

5. 납부방법

 

– 납부기간 : 2022.06.08.(수) 오전 9시 ~ 2022.06.10.(금) 오후 4시

 

납부계좌 [전북은행 : 1013-01-2136445 “원광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입금 시 반드시 본인의 이름으로 입금하여야 함 [본인 이름으로 미 입금시 확인 불가]

 

※ 납부기간 내에 미납시 방배정이 취소 됨.

 

 

6. 입사일 안내

 

입사일 : 2022.06.20.(월) 오후 3시부터 가능

 

– 식사는 2022.06.20.(월) 저녁부터 가능합니다.

 

 

 

7. 기숙사 방 배정 안내

 

– 기존에 사용하던 용화관을 기준으로 신청 받음.

 

방학 중 생활 건물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생활관 변경 시 학생생활관에서 방배정을 임의로 진행합니다.)

 

– 배정완료는 선택 불가 (신청기간 동안 계속 업데이트 예정/기존 1학기 이용자의 신청상황에 따라 업데이트가 늦어질 수 있습니다.)

 

– 기숙사 신청서 제출과 동시에 선착순으로 배정함

 

– 같은 호실을 신청하여 선착순에서 밀렸을 경우 임의로 배치 함

 

– 2인실 신청자 중 동숙인이 없을 경우에 임의 배정 함

 

※ 문 의 : 4층 연구지원실 (063-850-64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