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 법무법인 정인 2016년 법학전문대학원생 연수(인턴) 채용 공고
(채용) 법무법인 정인 2016년 법학전문대학원생 연수(인턴) 채용 공고
법학전문대학원2016-02-04

법무법인 정인은 법학전문대학원생 중 2016년 변호사시험 합격자를 대상으로 6개월 이상 연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변호사 연수에 필요한 내부 커리큘럼 이외에도 많은 기록 검토와 관련한 실무수습이 이뤄지므로 연수(인턴) 대상자분들이 변호사 업무를 시작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일시 : 2016. 2. 26.(금)

–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학전문대학원의 성적증명서를 아래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 김태형 변호사, 이메일 : bbakth14@gmail.com, 연락처: 051-911-6161

– 제출된 서류 등을 검토한 후 연수(인턴) 대상자를 결정하여 추후(3월 중순경 예정) 개별 통보하도록 하겠습니다(연수 대상자로 결정되지 못한 지원자에 대하여는 별도 통보를 하지 못할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또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유의사항

가.연수(인턴) 선발인원은 5~6명 정도이고, 변호사시험 합격자 발표일 직후 연수가 시작될 예정이며, 연수(인턴) 선발인원에 대해서는 별도로 변호사시험 성적표를 제출 받을 계획입니다.

나.법학전문대학원의 성적증명서는 최종 석차(등수)가 기재된 성적증명서를 제출하시, 만약 성적증명서에 최종 석차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에는 이력서에 반드시 최종 석차를 기재하기 바랍니다.

다. 연수(인턴) 기간 6개월이 경과된 후 채용 여부는 결정되지 않았음을 반드시 인지하시고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2016. 02. 12.

법학전문대학원 경력개발센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