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 법무법인 정인 2017년 연수(인턴) 채용 공고
(채용) 법무법인 정인 2017년 연수(인턴) 채용 공고
법학전문대학원2017-01-16

법무법인 정인 2017년 법학전문대학원생 연수(인턴) 채용 공고

 

1. 지원방법

– 지원마감 : 2017. 1. 20.(금) 까지

– 지원서류 : ①이력서, ②자기소개서, ③법학전문대학원의 성적증명서를 첨부해서 아래 이메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김태형 변호사, 이메일 : bbakth14@gmail.com, 연락처: 051-911-6161).

2. 유의사항

. 최종 면접 실시 여부는 현재로서는 미확정인데, 최종 면접을 실시하게 된다면 서류심사통과자들에게 개별 통보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 연수(인턴) 예정 인원은 5~6명 정도이고, 연수(인턴) 대상자 결정 후 3월 초순경부터 연수가 시작될 예정이며, 연수(인턴) 선발인원에 대해서는 별도로 변호사시험 성적표를 제출 받을 계획입니다.

. 법학전문대학원의 성적증명서는 최종 석차(등수)가 기재된 성적증명서를 제출하시, 만약 성적증명서에 최종 석차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에는 이력서에 반드시 최종 석차를 기재하기 바랍니다.

. 본 연수(인턴) 대상자 채용은 6개월의 연수(인턴) 과정에서만 유효하며 위 기간 경과 후 정식 채용에 대한 그 어떤 효력도 없음을 반드시 인지하시고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3. 기타

제출된 서류 등을 검토하고 연수(인턴) 대상자를 결정하여 추후(2월 초순경 예정) 개별 통보하도록 하겠습니다(연수 대상자로 결정되지 못한 지원자에 대하여는 별도 통보를 하지 못할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또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