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기숙사) 신청 안내
2018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기숙사) 신청 안내
법학전문대학원2018-06-04

2018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기숙사) 신청 안내

 

2018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 입사신청서를 아래와 같이 접수하오니, 동 기간 동안 기숙사를 이용하고자 하는 학생은 신청서를 작성하여 기간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숙사 신청서 접수 기간

① 접수기간 : 2018.06.04.(월) ~ 2017.06.08.(금) 17:00 까지

※ 기간 엄수하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추후 변시모의시험 기숙사 신청이 있어 접수기간 이후 신청은 불가능합니다.

 

② 접수처 : 법학전문대학원 교학과

 

③ 제출서류

– 학생생활관 신청서 1부

– 학생생활관 서약서 1부

▶ 첨부파일 다운로드 : 2018학년도 하계방학 및 2학기 신청서

 

④ 접수방법

– 방문접수 : 법학전문대학원 1층 교학과

– 메일접수 : won5084@wku.ac.kr [필히 서명 후 제출]

※ 메일 제목에 “하계방학 기숙사 이름” 기재하셔야 확인 가능합니다.

 

기숙사 이용 안내

① 이용기간 : 2018.06.25.(월) ~ 2018.08.24.(금)

② 이용금액

전기간

(06.25~08.24)

1차4주

(06.25~07.20)

2차5주

(07.23~08.24)

1인실

934,000

398,000

506,000

2인실

467,000

199,000

253,000

식사

458,000

195,000

248,000

* 기숙사 이용기간과 식사기간은 동일합니다.

 

③ 납부방법

– 학생생활관비 납부기간 : 2018.06.11.(월) ~ 2018.06.15.(금) [※기간 엄수]

– 납부계좌 전북은행 1013-01-2136445 원광대학교(법학전문대학원)

– 입금시 반드시 본인의 이름으로 입금하여야 함. [본인의 이름으로 미입금시 확인 불가능]

– 납부기간 내에 미납시 방배정이 취소 됨.

 

기숙사 방 배정 안내

① 전기간 사용자 호실은 배정에서 제외함.

② 방 변경을 희망하는 학생은 2018.06.15.(금) 이후 남은 호실에 변경 가능

③ 첨부된 기숙사 방 배치도를 확인하여 신청서에 희망 호실을 적어 제출 2018.06.08.(금)까지 매일 오후 2시 업데이트 함(주말제외)

▶ 첨부파일 : 2018.06.08방배치도

④ 신청한 호실이 배정 불가능 할 경우 개별연락 함

⑤ 방 배정을 받았다 하더라도, 납부기간 내에 생활관비 미납시 방배정이 취소됨

 

문의 : 교학과(☎ 063-850-5084)

 

★ 기숙사(입주) 신청 외에 별도의 다른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2018.05.28.

법학전문대학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