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계 실무수습결과보고서]제출서류 안내(9. 1일 부터 ~ 9. 4일까지)
[하계 실무수습결과보고서]제출서류 안내(9. 1일 부터 ~ 9. 4일까지)
대외협력홍보과2014-08-25
  1. 실무수습을 진행한 학생은 반드시 첨부압축파일의서식6(수행일지)와 서식5(결과보고서)를 작성해서 교학팀에 제출하셔야 합니다.
  2. 학생 개별적으로 구한 실무수습처는 시작전 혹은 시작일에 서식10(연수기관동의서)를 작성해서 팩스 혹은 이메일 혹은 서면으로 교학팀에 제출하셔야 합니다.(email: won5084@wku.ac.kr, fax: 063-850-6484)
  3. 학생 본인의 실무수습중에 법률상담활동이 있으면 서식2(법률상담활동일지)도 제출하시고, 소송구조사건 등의 실무적인 사항에 참여하신바가 있으면 서식3(소송구조사건 선정보고서)와 서식4(소송구조사건 진행상황보고서)도 제출합니다.
  4. 해당실무수습 기관에서 제공하는 공통된 평가서식에 자동으로 학생의 소속 학교로 평가결과를 보낸다는 공지가 없으면, 서식7(연수기관평가서)을 해당기관의 실무수습 지도변호사 등에게 양식을 제공하시고 그에 대한 평가를 하신후 밀봉하여 교학팀에 송부할수 있도록 요청하셔야 합니다.
  5. 학점인정을 위해서는 서식5(연수결과보고서), 서식6(수행일지), 서식7( 연수기관평가서)가 요구됩니다.
  6. 기타 문의 사항은 063)850-6482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에 실무수습양식이 올려져 있으니 꼭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기일을 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실습보고양식(zip)